Game Project

[게임 프로그래밍] 치즈를 부탁해

니니스 2008. 7. 15. 00:35

< 게임화면 >

 - 유저는 주어진 3개의 치즈를 이용해서 쥐를 옮기게 된다.
 - 검은색 쥐를 화살표를 따라서 옮겨 놓아야 한다. ( 화살표는 게임상에 나타나지 않는다 )
 - 흰색 쥐는 스테이지 클리어의 열쇄가 된다. 흰색 쥐의 도움을 받아서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다.
 - 위 화면에서는 치즈를 화면의 위치에 놓게되면 흰색 쥐가 이동해서 치즈 밑의 스위치를 누르게 되고
   막힌 문이 열리면서 검은색 쥐는 길을 지나갈수 있게 된다.

< 클리어 화면 >

< 스테이지 선택 화면 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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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구현 환경 : API
* 담당부분 : 케릭터, 그래픽

- 2D 상에서의 자연스러운 케릭터 움직임 구현
- 최대한 밝은 느낌의 게임화면 구성